최종편집 : 2024-03-28 16:40 (목)
도봉구 학마을도서관, 개관 13주년 기념 주간 행사 '풍성'
상태바
도봉구 학마을도서관, 개관 13주년 기념 주간 행사 '풍성'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2.01.1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변화, 학마을을 만나다!"

도봉구가 도봉문화재단 학마을도서관은 개관 13주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학마을도서관 개관 13주년 기념행사는 '새로운 변화, 학마을을 만나다'를 주제로 공간개선을 완료한 학마을도서관의 새로운 모습을 많은 이용자와 지역주민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랑스자수 동아리 작품전시 연체자, 해방의날 우리도서관이 달라졌어요 다독자 축하해 학마을 생일축하해 미니 다육이를 드립니다 지식을 나눠드려요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사전행사로는 도서관에서 활동 중인 프랑스자수 따수모(따뜻함을 수놓는 모임)의 작품 전시회가 이달 11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는 도서를 연체한 이용자들에게 연체를 풀어주고, 포토존을 함께 꾸미고 사진도 찍어보는 행사를 진행한다.

25일부터 27일까지는 과월호 정기간행물을 배포하고, 28일에는 다독자 시상, 어린이 다독자와 사서가 함께하는 생일 케이크만들기를 진행한다. 이달 29일부터 30일까지는 도서 대출자 선착순 120명에게 미니다육이를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학마을도서관의 달라진 곳을 찍어 인스타에 태그하고 올리면 예쁜 사진을 뽑아 커피쿠폰도 증정한다.

프로그램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봉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www.unilib.dobo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학마을도서관 개관 13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이번 행사가 도서관 이용자와 도서관 운영에 도움을 주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학마을도서관이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일상에 쉼과 여유를 주는 도서관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