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25 16:46 (월)
동대문구 동대문진학상담센터, 온라인 학부모 진학교실 열어
상태바
동대문구 동대문진학상담센터, 온라인 학부모 진학교실 열어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1.01.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코로나 시대 ‘2022학년도 대입 준비 방법’ 소개
▲ 온라인 학부모 진학교실 포스터.
▲ 온라인 학부모 진학교실 포스터.

동대문구가 27일 동대문진학상담센터에서 온라인 학부모 진학교실을 개최한다.

학부모 진학교실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동대문진학상담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백승한 진학상담센터 센터장이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는 2022학년도 대입 지원 전략’을 주제로 진행한다.

백승한 센터장은 오랜 진학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입시 정책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지원 전략을 제공한다.

온라인 학부모 진학교실은 이번 강의를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수요일마다 대학입시와 관련한 다양한 주제로 진행하며, 학부모들이 자녀의 진학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강의는 종료 후 동대문진학상담센터 누리집(www.ddmjinhak.co.kr)과 DBS 동대문구청 인터넷방송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동대문진학상담센터는 동대문구와 입시전문업체 유웨이가 함께 운영 중인 시설로 동대문구 주민이면 누구나 맞춤형 입시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진학상담센터(02-2127-5085)로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이번 학부모 진학교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수업 공백도 많았고 입시에 변수가 많아 정보가 부족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입시정보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주민 요구에 맞는 다양한 진학프로그램을 제공해 사교육비를 줄일 뿐만 아니라 진학률을 높여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으뜸교육도시 동대문구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