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3 16:20 (목)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강서양천구회, 저소득층 2,588가구 대상 보일러 무상점검 집중추진
상태바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강서양천구회, 저소득층 2,588가구 대상 보일러 무상점검 집중추진
  • 송준길기자
  • 승인 2011.09.26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강서양천구회는 저소득 구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내년 2월말까지 보일러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신청 대상가구는 공동주택거주자를 제외한 다가구, 다세대, 단독주택 등 거주자 2,588가구이며, 거주형태는 월세 1,880가구, 전세 678가구 기타 30가구다. 보일러 무상점검을 받고 싶은 대상가구는 거주지 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신청가구 점검일정은 협회에서 결정한 후 신청가구에 일정을 알려 준다.

점검은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강서양천구회 회원들이 직접 신청가구를 방문하여 보일러를 살펴보고 비용발생이 없는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처리해주며, 부품교체가 필요한 경우 비용은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점검분야는 보일러가 정상인데 비하여 난방효과가 없는 경우,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소음이 지나치게 큰 경우 등이며 어르신 가구에 대해서는 절전, 온도설정 등 보일러 사용․관리방법도 자세하게 알려준다.

특히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강서양천구회는 이번 보일러 무상점검 집중기간 이후에도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해 연중 지속적으로 무상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