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6 16:56 (일)
서구 석남2동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상태바
서구 석남2동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 백칠성 기자
  • 승인 2018.05.0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남1동 좋은사람 모임회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 서구 석남2동 새마을부녀회가 홀로 외롭게 생활하는 독거어르신을 찾아가서 생신상을 차려드렸다.

 

- 서구 석남2동 새마을부녀회 독거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서구 석남2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달 30일 홀로 외롭게 생활하는 독거어르신의 생신을 맞이해 부녀회원 10여명이 어르신 댁을 방문해 생신상을 차려드렸다.

연례적으로 추진하는 독거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는 석남2동 새마을부녀회 자체 비용으로 케이크, 다과, 간식 등을 직접 준비해 어르신에게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어르신의 건강과 안부를 묻는 등 잠시나마 말벗을 해드렸다.

이영숙 부녀회장은 “이번 나눔 봉사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과 사회적으로 소외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수시로 봉사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석남2동 새마을 부녀회는 평소 헌혈 행사, 관내 환경 정비, 바자회 개최와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 등 지역사랑 나눔에 솔선수범하고 있다고 밝혔다.

 

▲  석남1동에 거주하는 저소득가정 200세대에 열무김치를 전달했다.

 

 

- 서구 석남1동 좋은사람 모임회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

서구 석남1동 좋은사람모임회는 지난달 28일 대원자동차공업(주)에서 사랑의 열무물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대원자동차공업(주) 후원으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따스한 봄바람이 부는 가운데, 석남1동 좋은사람모임회와 새마을부녀회 회원 20여 명이 사랑을 가득 채워 넣은 열무물김치를 담가, 석남1동에 거주하는 저소득가정 200세대에 열무물김치를 전달했다.

석남1동 좋은사람모임회에서는 지난겨울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이어, 더불어 사는 이웃사랑을 실천했으며, 김종현 회장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올여름을 건강하게 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