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7 16:16 (월)
영등포구, 민선 5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상태바
영등포구, 민선 5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송준길기자
  • 승인 2011.12.2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분야 31개 사업에 대한 추진현황 점검 및 개선방안 토론

 

영등포구는 22일 ‘2011 하반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총 3개분야 31개 사업에 대한 점검을 및 개선방안에 대해 토론했다.

이번 보고회에서 조길형 구청장은 “구민과 약속한 공약사업들에 대한 가치 및 의의를 전 직원과 공유하고, 공동의 목표를 설정하며, 열과 성의를 다해 각 사업을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민선 5기 2년차이자 2011년 마무리 시점에서 시행된 이번 보고회는 공약사업에 대해 중간점검을 하고 향후 개선방안을 설정하며, 연차별 추진계획과 전략을 수립하는 등 공약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추진에 매우 큰 의미를 지닌다고 볼 수 있다.

특히 이미 추진 완료된 5개사업 구민과 광장이 있는 신길역 주변 경관사업, 아동지킴이 강화, 영등포교도소 명칭변경, 신안산선 도림사거리역 신설, KTX영등포역 정차 실현 등에 대한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주문하였고, 추진중인 26개사업에 대해서도 추진방향 및 향후계획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을 거쳐, 공약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한편 구의 공약사업에 대한 관리 및 추진의지와 관련, 지난 5월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상임대표 강지원)에 의한 기초자치단체장 공약사업 실천계획 평가에서 4개분야 중 3개분야가 최고 등급을 받아 서울시 1위라는 성적을 거둔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