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7 16:16 (월)
금천구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금천구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 송준길 기자
  • 승인 2011.12.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오후 7시부터 금나래아트홀 대공연장

 

금천구는 오는 15일 오후 7시부터 금나래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제10회 금천구립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꿈, 사랑, 희망 그리고 나눔’ 이라는 주제로 신재상 지휘자를 비롯한 40여명의 여성합창단원이 산유화, 초혼, 칸탄테도미노 등 올해 전국합창경연대회에서 수상하였던 곡을 포함하여 총 11곡의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인다.

1부에서는 주민들에게 친숙한 영화음악을 노래와 안무, 영상이 어우러지게 편곡하여 들려준다. 2부에서는 가족과 효를 주제로 만든 창작뮤지컬 ‘Mama´s life’를 한 달여간의 맹연습을 거쳐 단원들이 직접 노래와 연기로 선보이는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롭고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캐롤을 부르며 소외이웃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진다.

특별히 다양한 사물을 이용하여 타악 퍼포먼스를 펼치는 잼스틱과 테너 이성민이 출연하며 이밖에도 금천지역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는 금천교향악단과 금천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한다.

금천구립합창단은 95년 금천구 개청과 함께 창단하여 구 행사 및 지역행사 등을 통해 주민과 함께 해오고 있으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노래를 선사하고자 복지관, 병원, 장애인시설 등에 찾아가는 공연을 개최하는 등 구민을 위한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