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0-23 16:36 (목)
계양구, 10월 유관기관장협의회 개최
상태바
계양구, 10월 유관기관장협의회 개최
  • 이강여 기자
  • 승인 2025.10.2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관 간 신뢰 바탕으로 지역상생 기반 다져
▲ 10월 유관기관장협의회서 ‘가을꽃 국화축제’ 현장 점검하는 윤환 계양구청장.
▲ 10월 유관기관장협의회서 ‘가을꽃 국화축제’ 현장 점검하는 윤환 계양구청장.

계양구는 22일 계양아라온에서 ‘10월 중 유관기관장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의회에는 윤환 계양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내 주요 유관기관장 10명이 참석해 각 기관의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협력 과제를 논의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공동 대응 방안을 모색했다.

참석자들은 협의회 후 계양아라온 내 수향원 일원에서 열리고 있는 ‘가을꽃 국화축제’ 현장을 함께 둘러보며, 계양아라온이 수도권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상호 신뢰와 협력 강화를 약속했다.

윤환 계양구청장은 “계양아라온은 우리 지역의 문화·관광 중심지로 성장하고 있다”라며 “유관기관 간 긴밀한 협력이 계양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끄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계양아라온은 ‘빛의 거리’, ‘천만 송이 가을꽃 국화축제’, 2천만 송이 백일홍 등 풍성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으로 지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10만여 명이 다녀가며 ‘도심 속 힐링 관광지’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계양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문화·관광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상생 기반을 더욱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