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04 (금)
인천 남동구, 4개 환경 우수기업 기부 협약
상태바
인천 남동구, 4개 환경 우수기업 기부 협약
  • 이강여 기자
  • 승인 2022.12.0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동구-환경우수기업 협약식.
▲ 남동구-환경우수기업 협약식.

인천시 남동구는 지난 6일 박종효 남동구청장, (주)현대자원 최동철 대표, (주)이알지서비스 최향탁 상무, (주)그린스코 박지호 팀장, 환경에너지솔루션(주) 최광호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협약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주)현대자원은 1000만원, (주)이알지서비스 등 3개 기업은 500만원씩 총액 2500만원을 기부 약정하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3년간 정기 후원 협약으로 지역사회복지사업의 안정적인 재원 확보에 도움을 주게 됐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4개 기업은 지역 내 환경 분야 우수기업으로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에 지역 환경 우수기업이 함께한 성공적인 협력 모델을 구축하게 됐다. 

최동철 대표는 “남동구에서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후원금 기부를 하게 됐다”며 “지역 기업들이 나눔행사 후원에 많이 참여해 기업의 사회공헌을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먼저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현대자원 외 3개사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식이 기업들의 나눔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어 사회적 약자가 다시한번 희망을 얻고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