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4 12:42 (금)
양천구 신목복지관과 (주)조선호텔이 함께하는 ‘러브하우스’
상태바
양천구 신목복지관과 (주)조선호텔이 함께하는 ‘러브하우스’
  • 송준길기자
  • 승인 2011.10.1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구 신목종합사회복지관은 ㈜조선호텔과 함께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대한 주거환경개선사업인 ‘러브하우스를 실시한다.

겨울을 앞두고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는, 기업 사회공헌의 모범이 되고 있는 (주)조선호텔에서 자재 일체 (500만원 상당)를 후원하며 호텔 시설팀의 전문 인력 들과, 임직원들이 직접 자원봉사자로 참여한다.

조선호텔의 후원과 호텔 시설팀의 적극적인 봉사참여로 다년간 지속되어온 금번 행사는 올해 이전보다 더욱 확대된 규모로 실시한다. 10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일일 전문봉사자 10명 (총 40명 규모)이 투입되어, 도배, 장판 등 내부 환경개선은 물론, 싱크대, 후드 설치 등 주방환경정비에서 누수와 전선 노출 등으로 위험에 처해있는 전기배선, 보일러 수리에 이르기까지 전면적인 개선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주거환경개선에 사용되는 모든 자재는 ㈜주선호텔에서 실제로 쓰이는 특급 물품으로 시공한다. 또한 가정내 아동을 위한 책상과 책장, 컴퓨터 등 학습환경개선을 위한 물품을 함께 지원하여, 사업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5년 연속 세계 100대 호텔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주)조선호텔은 윤리경영 실천으로 2003년부터 신목복지관과 자매결연을 통해 소외된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과 후원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준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