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 거행 표창패 수여

안산시의회 의원 9명이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와 경기도 중부권 9개 시의회 의장협의회가 각각 주관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25일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김정택 주미희 윤태천 김동수 윤석진 김태희 의원은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유재수 이경애 이진분 의원은 경기도 중부권 9개 시의회 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뽑혀 표창패를 받았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와 경기도 중부권 9개 시의회 의장협의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코로나 19로 인해 수상자가 있는 경기도 내 각 시·군 의회에서 개별 일정에 따라 자체 진행했다.
행사에는 시상을 맡은 경기도 중부권 9개 시의회 의장협의회 회장이자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수석 부회장인 김동규 의장을 비롯한 동료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날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에게 상을 수여한 김동규 의장은 시상에 앞서 “제8대 의회 전반기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그동안 안산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키고자 최선을 다한 동료 의원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오늘의 수상의 기쁨을 발전의 동력으로 삼아 일신우일신하는 의정활동으로 시민들께 보답하자”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