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덕분에 챌린지’ 동참
상태바
안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덕분에 챌린지’ 동참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0.06.2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모두의 노력에 감사 인사
▲ 덕분에 챌린지 동참한 안양시 정신건강복지센터.
▲ 덕분에 챌린지 동참한 안양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안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뜻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상황의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으로, 안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심리백신 프로젝트 지원단’에서 함께 하는 기관인, 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부터 지목을 받아 동참했다.  

안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의 실무자들은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으로 의료진 및 방역현장 관계자와,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켜주시는 국민들에게 감사하며,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고 응원하는 마음도 표현했다.  

더불어 ‘안양시 심리백신 프로젝트 지원단’에서 제작한 ‘마인드 비타민 ABCDE’를 사진의 배경으로 넣어, 시민들이 스스로 정서적 안정을 도모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실천을 독려했다.

전덕인 안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해주시는 의료진 및 방역관계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어렵고 힘든 상황에 처한 사람에게 재난은 더욱 가혹하다. 안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한편, 정신적 심리적으로 힘들어하는 시민들이 적절한 도움을 받고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덕분에 챌린지’ 다음 참여자로, 안양시 심리백신 프로젝트 지원단‘에서 함께 하는 기관인 안양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