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2:14 (금)
은평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사전준비회의 개최
상태바
은평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사전준비회의 개최
  • 이원환 기자
  • 승인 2013.08.2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암10ㆍ11구역 주민협의체 구성 및 운영기준 등 결정

은평구는 지난 13일과 16일 응암제10구역, 응암제11구역 주택재개발정비구역에 대한 개략적인 정비사업비 및 추정분담금관련 주민협의회 1차 회의와 착수 보고 등의 사전준비회의를 개최하였다.
현재 주택재개발 정비사업 2개 구역에 대하여 개략적인 정비사업비 및 추정분담금관련 용역을 시행중으로, 이번 사전 준비회의를 통해 구역별 주민협의체 구성 및 운영 기준을 결정하였다. 또한, 사업주체(조합)와 개략적인 정비사업비 및 추정분담금 신청자 간의 갈등의 요인을 최소화하고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주민협의체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자 다짐하였다. 뿐만 아니라, 은평구와 서울시는 투명한 개략적인 정비사업비 및 추정분담금통보를 위해 노력을 다하기로 논의 하였다.
착수보고회에서는 과업개요 , 건축계획 현황, 진행사항 및 예정공정을 보고하고 서울시 가이드라인에 따른 추진일정을 보고 하였다.
이번에 시행하는 개략적인 정비사업비 및 추정분담금조사는 12월까지 조사를 완료하고 토지등소유자에게 조사 결과와 정보를 통보하여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추진에 참고 자료로 활용할 수 있게 한다.
한편, 구는 구역내 토지등소유자에게 실태조사 진행사항 및 추진일정 등 많은 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재재발 재건축 클린업시스템(http://cleanup.seoul.go.kr)및 메일링서비스 가입 홍보에 만전을 기하기로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