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는 우수 중소·벤처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자 '제12차 세계한상대회 기업 전시회'에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세계한상대회 기업전시회'는 재외동포경제단체가 주최하고 재외동포재단, 광주광역시 등이 주관해 열리는 행사다. 국내 기업인과 전 세계 재외동포 경제인이 참여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한민족의 국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자리이다.
제12차 세계 한상대회는 오는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광주광역시에 있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행사기간 중에는 기업전시회와 더불어 상담회, 포럼, 세미나, 강연 등도 함께 진행된다.
구는 선정된 기업에 대해 전시 부스 임차 및 설치비를 지원해주며, 해당 기업은 제품을 전시하고 1:1 비즈니스 미팅 등을 통해 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갖는다. 또한 행사장 현지에서 타 참여 기업과 간담회를 개최하거나 사업 추진과 관련한 설문조사 등을 진행할 수 있어 기업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사업 경쟁력을 제고하는 계기로 활용할 수 있다.
참가 희망 기업은 8월 27일까지 참가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 부가가치세 증명원 등을 구비해 금천구 지역경제과에 방문하여 접수하거나 팩스(02-2627-2282) 또는 이메일(wnrjr1004@seoul.go.kr)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