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시원한 호수를 배경으로 한 이벤트 무대에서는 주제공연인 어린이 창작 뮤지컬 “고양 600년의 미래”를 시작으로 신나는 치어리딩쇼,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3대가 함께하는 신명 난타쇼, 마술쇼, 러시아 민속공연, 밴드공연 등 흥겨운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꽃으로 장식한 옷을 입은 20명의 모델들이 행사장을 순회하며 관람객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어주는 바디플라워 퍼레이드가 펼쳐져 관람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북한산 밥할머니 이야기’, ‘주엽동 아기 장수’ 등 고양의 설화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날 수 있는 어린이 영상관과 신데렐라, 호두까기 인형 등 동화 속 주인공을 비누꽃으로 장식한 ‘키즈 캐릭터 전시 체험관’, 호수에서 즐기는 ‘수상 꽃 자전거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다.
화훼 체험장에서는 압화 작품 만들기, 나만의 화분 만들기, 곤충체험, 한지공예, 도자기에 그림그리기 등을 직접 해볼 수 있으며, 투호 ․ 제기차기 등 전통 놀이와 전통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2013고양국제꽃박람회는 ‘고양 600년, 고양의 꽃향기 세계를 품다’를 주제로 5월 12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계속된다 (문의 031-908-7750~4)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