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7 16:16 (월)
신한류 국제관광도시 고양시와 하나투어 아이티씨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신한류 국제관광도시 고양시와 하나투어 아이티씨 업무협약 체결
  • 이기홍기자
  • 승인 2013.05.0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억 송이 꽃의 향연,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열리는 고양시(시장 최성)는 2일 꽃박람회장에서 해외 관광객 유치 전문 여행사인 하나투어 아이티씨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해외 마케팅 준비체제로 돌입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성 고양시장과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 관련 부서장들이 참석, 하나투어 아이티씨 왕인덕 대표이사와 분야별 담당자들이 함께 자리해 고양시 관광에 대한 높은 관심을 표했다.

하나투어아이티씨 왕인덕 대표이사는 “고양시의 가능성에 대해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된다. 특히, 신한류 관광산업 분야에 대해서는 그 상품가치가 높아 오늘 협약체결이 하나투어에게도 매우 중요한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최성 시장은 “1조가 넘는 투자를 이끌어 낸 주인공 K-POP아레나 공연장과 한류관광MICE복합단지, 그리고 고양엠블킨텍스 호텔과 고양원마운트, 아쿠아리움이 그 모습을 갖추어 가면서 고양시는 그야말로 신한류 대표도시로 주목받고 있다. 하나투어 아이티씨의 저력을 마음껏 발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그동안 개발해온 고양시 패키지 관광상품의 마케팅은 물론 보다 다양한 고양시 관광상품 개발이 추진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 아이티씨는 하나투어의 자회사로 해외 관광객 유치와 호텔 사업 전문 여행사인데 고양시와는 2012년 환승관광을 시작으로 고양시 의료관광협회 가입, 고양 오리온스 공식 스폰서 등 시와 함께 활발한 관광마케팅 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