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 고양국제꽃박람회와 연계한 신한류 문화대축제

고양시 일산서구는 고양600주년 및 2013고양국제꽃박람회를 기념하여 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4월 28일 ‘꽃보다 아름다운 행복드림(Dream) 콘서트’를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신한류 문화대축제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인기가수 ‘하명지’의 사회로 ‘고양시태권도시범단’, ‘일산여성합창단’, ‘마술사 김현준’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고양신한류예술단 ‘버블드래곤’은 비누방울 아트공연으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시민참여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제기차기와 댄스배틀이 열렸으며, 댄스배틀에 참가하여 눈길을 끌은 고양시장(최성)은 “행복드림 콘서트를 보면서 즐거워하는 시민들의 모습에 ‘창조적 문화예술의 도시’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고 있으며, 호수공원에서 개막한 ‘2013고양국제꽃박람회’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또한, 행복드림 콘서트를 관람한 한 시민은 “태권도시범단의 시원한 송판격파를 보면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렸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시민참여 이벤트를 즐기면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냈다”고 전했다.
6만 5천여 명의 푸른고양 나눔장터 참여자와 함께 개최한 ‘행복드림(Dream) 콘서트’는 오는 6월 15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