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7 16:16 (월)
대한민국 커플대첩, 5월4일 일산 호수공원서 개최
상태바
대한민국 커플대첩, 5월4일 일산 호수공원서 개최
  • 이기홍기자
  • 승인 2013.04.16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커플대첩(http://www.10000.pe.kr)이 오는 5월 4일 경기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열린다.

고양시와 원마운트(www.onemount.co.kr)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SNS를 기반으로 개인들의 개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관심과 자발적 참여를 이루어내는 소셜 페스티벌이다. 목표 참가인원은 1만쌍.

행사를 주관하는 ‘무언가’의 김니라 단장은 “가득찰 만(滿)에서 모티브를 얻어 1만쌍의 커플을 소환해 단체 키스타임 및 플래시몹 댄스를 통해 기네스북에 도전할 것”이라며, “특히 이번에는 보여주기 식으로 과하게 치장하는 결혼식 문화가 바뀌기를 바라는 커플들의 염원을 담아, 사연을 담은 네 쌍의 결혼식을 타인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무료로 진행한다”고 말했다.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메인 행사는 커플들의 데이트 문화 업그레이드, 결혼 문화의 변화, 떳떳한 사랑, 놀이와 추억, 도전과 기록이란 다섯가지 컨셉트로 구성됐다.

5시부터 데이트 부스에서는 커플 티셔츠 만들기, 커플등록증 제작 등의 부대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고, 오후 8시부터 메인무대에서는 원마운트 및 개인들의 재능을 기부 받아 무료로 진행되는 커플 네 쌍의 착한 결혼식이 진행된다.

결혼식이 진행되는 가운데, 행사에 참여한 커플들은 미리 전달된 지령문을 통해 함께 결혼식에 참여해 단체로 사랑의 서약, 입맞춤, 커플댄스 등을 하게 된다.

2만명이 동시에 키스할 경우 기네스북에 도전해볼 수 있다는 것이 대한민국 커플대첩의 야심찬 계획이다.

이 외에도 불꽃놀이, 홍대 등을 주름잡는 깜짝 게스트들의 54(5늘도4랑해) 콘서트 등이 진행되며 가족단위 나들이객들을 위해 1박2일 도심속 가족사랑 캠핑도 마련됐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5)늘도 사(4)랑해’를 상징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날짜는 5월 4일로 정했으며, 서울 중심의 축제 문화를 탈피하고, 아날로그적 감성의 데이트가 가능한 일산 호수공원과 세계 최초의 스포츠 테마파크 원마운트, 고양 국제 꽃 박람회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일산 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로 장소가 결정됐다.

이미 결혼한 부부, 아빠와 딸, 엄마와 아들, 연인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솔로들을 위한 매칭 프로그램도 재미있는 게임 방식을 통해 준비된다.

3호선 주엽역에서 원마운트 셔틀버스가 운행돼,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해 커플대첩에 참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