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0:23 (화)
후불제 여행사 (주)아만투어, (주)더메인즈와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후불제 여행사 (주)아만투어, (주)더메인즈와 전략적 제휴 체결
  • 송혜정 기자
  • 승인 2017.05.3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는 (주)더메인즈 김충현 대표(좌)와 (주)아만투어 김진혁 대표(우).

국내후불제 여행사 1위업체인 (주)아만투어(대표 김진혁)는 29일 (주)더메인즈(대표 김충현)와 공동 발전을 위한 전략적 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협약에 따라 그동안 아만투어 후불제 멤버십 가입을 위해서는 그동안 아만투어의 지사나 지점, 플래너를 통해서만 가능했으나 5월부터 더메인즈의 서비스 매니저를 통해서도 후불제 회원 가입이가능해짐에 따라 회원서비스가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한 더메인즈의 회원도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아만투어의 여행상품 및 제휴사의 패키지 여행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 받는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후불제 여행이란 목돈을 들이지 않고 6개월 동안 본인이 정한 소액의 약정 회비를 적립하고 이후 여행사로부터 나머지 금액을 지원받아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신개념의 여행상품을 말한다.

지원받은 금액은 여행 이후 매월 이자 없이 소액으로 상환하면 되므로 경제적 부담을 가지고 있는 많은 여행족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후불제 여행의 또 하나 장점은 여행 이후에 여행경비를 지불하게 되므로 여행사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그만큼 신경을 더 많이 써야 한다는 점이다. 선비용을 받고 고객 여행을 보내면 끝이라는 서비스 마인드로는 절대 후불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

(주)아만투어 김진혁 대표는 "이번 제휴협약으로 고객들은 더 다양한 경로를 통해 후불제여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고객편의가 증대됐다“며“(주)더메인즈의 회원들도 여러 가지 생활 편의적 혜택과 더불어 여행상품에 대한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되어 시너지 효과가 배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