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라인댄스 등 36개 과목 760명, 오는 25일부터 접수
고양시 마두2동은 오는 25일부터 3/4분기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2013년 3/4분기 강좌 수강생 모집은 교양강좌로 영어회화(초급반, 중급반, 고급반, 영어회화 소설토론반), 일어회화(초급반, 중급반, 고급반, 왕초보반, 프리토킹반), 중국어(초급반, 중급반, 고급반, 인문반) 등 13개 강좌가 있으며, 취미강좌로는 서예, 동양화, 올드팝, 요가(A반, B반, 야간반, 힐링요가), 통기타 교실, 라인댄스(A반, B반), 다도, 하모니카, 네일아트, 탁구 등 14개 강좌가 있다. 어린이 강좌로는 생활과학교실(A반, B반), 유아발레(유아, 초등), 미술, 토탈공예, 종이접기와 클레이, 주산, 암산반(A반, B반) 등 9개 강좌가 있다.
수강기간은 2013년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이며 수강료는 강좌별 3만원에서 6만원으로 본인이 마두2동 주민자치센터 2층 북카페를 방문해 현금 또는 카드로 접수하면 된다.
마두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호균)는 수강생의 질을 높이고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 개발을 위하여 모집정원에 비하여 수강생이 현저히 적을 경우 휴강 조치를 하고 있으며, 강사 선생님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매월 1회 주민자치위원회와 강사선생님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박호균 주민자치위원장은 “그동안 마두2동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발한 활동과 홍보를 통해 많은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주민자치로 발돋움하여 기쁘고,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