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통 죽염종가 ㈜인산가는 여성 건강을 위한 '여성시대 익모초혼합진액(여성시대)'을 출시했다.
여성에게 특효가 있는 익모초에 황기, 당귀, 천궁, 백작약, 숙지황, 계피, 대추, 감초, 생강 등 9가지 재료가 혼합된 액상차다. 진한 한방차의 맛과 향을 지니고, 쓴맛은 최소한으로 낮춰 섭취하는데 거부감이 없다.
익모초는 예로부터 '어머니를 이롭게 하는 풀'이라는 뜻을 지닐 만큼 여성에게 좋은 약초로 알려져 있다. 생리 불순, 생리통 완화는 물론 부종과 손발이 찬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며, 중추신경 계통에 대한 진정작용으로 혈압을 낮춰줘 고혈압 환자들에게도 도움을 준다.
파우치 타입으로 포장돼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1일 1~2회 따뜻하게 데워 일반 차처럼 마시면 된다.
인산가 관계자는 "여성시대 익모초혼합진액은 갱년기 여성의 신진대사 증진과 원기회복에 초점을 두고 출시했지만 다이어트에 열중하는 20대를 비롯해 체력저하를 느끼는 30~40대 여성, 남성 모두에게 좋다. 여성시대를 통해 건강증진과 기력회복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산가 여성시대 익모초혼합진액 제품은 홈페이지(www.insanlife.com)를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인산가는 4대째 가업을 이어온 160년 전통 기업이다. 천연 자연물의 기능성을 이용한 제품을 개발, 최초로 죽염을 산업화해 보급했다. 또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현지 법인을 설립해 동남아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