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1-03 16:51 (월)
계양구, 어린이집 화합한마당 행사 개최
상태바
계양구, 어린이집 화합한마당 행사 개최
  • 이강여 기자
  • 승인 2025.11.0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5년 사랑더하기 감동 Happy Day’
▲ 어린이집 화합한마당 ‘2025년 사랑더하기 감동 Happy Day’ 현장 찾은 윤환 계양구청장.
▲ 어린이집 화합한마당 ‘2025년 사랑더하기 감동 Happy Day’ 현장 찾은 윤환 계양구청장.

계양구는 11월 1일 계양아시아드양궁장에서 어린이집 영유아와 가족 1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더하기 감동 Happy Day’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계양구어린이집연합회의 3개 분과(민간-회장 김은영, 가정-회장 강경효, 정부지원-회장 전태자)가 공동 주관했으며, 지역 어린이집 재원 영유아와 가족이 함께 어울리며 보육의 참된 가치인 ‘화합과 나눔’을 실천하는 장으로 마련됐다.

행사는 먼저 THE KANDLE(더캔들)의 관현악 5중주 공연으로 문을 열었으며, 윤환 구청장을 비롯해 신정숙 계양구의회 의장, 국회의원, 시·구의원, 유관기관 장들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개회식 이후에는 영유아와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체험 등 3개의 체험존과 에어바운스 등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마술공연, 전통악기 동요 공연 등 미니 공연도 이어졌다.

계양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김은영 회장은 “가정분과, 정부지원분과 회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계양구의 지원이 있었기에 오늘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다”라며 “계양구 어린이집 가족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해서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환 계양구청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마음껏 즐기고, 가족이 화합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아동과 부모 모두가 행복한 보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