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는 제품․시각 분야 등의 디자인개발에 애로를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을 지원하는「2014년 G-디자인개발 지원사업」참여업체를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신청일 현재 양주시에 소재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공장등록을 필한 지방세 완납 중소기업으로 세금체납액 또는 자본잠식이 있는 기업, 기업 및 개인(대표) 신용조 조사에 문제가 있는 기업, 기존의 G-디자인개발 지원사업 수혜 기업은 제외된다.
지원내용은 디자인 전문가의 1:1 현장방문을 통해 체계적인 디자인 사전 진단을 하는 ‘디자인닥터 지원’과 디자인 컨설턴트의 현장지원으로 디자인 애로사항을 해결, 디자인 트렌드 및 개발방향 등을 제시해주는 ‘디자인컨설팅 지원’, 디자인 개발을 통해 제품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디자인개발 지원’ 등이다.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관련 서식 작성 후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 성장지원팀(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으로 디자인 개발 지원을 통한 기업 경쟁력 제고, 제품 개발촉진 및 국내외 매출향상의 효과를 기대한다”며 관심 있는 업체들의 많은 신청을 당부했다.
G-디자인개발 지원사업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 기업지원과 기업지원(SOS)팀(031-8082-6014)이나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031-259-6074)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