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9 16:04 (수)
일산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 2014 봄학기 개강
상태바
일산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 2014 봄학기 개강
  • 정호복 기자
  • 승인 2014.02.2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청소년 및 성인 모두의 시설로 자리매김

고양문화재단(이사장 최성 고양시장, 대표이사 안태경)이 운영하는 일산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는 오는 3월 3일(월)부터 2014 봄학기 정규프로그램을 개강한다.

지난해 겨울학기에 첫 개강한 일산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는 개관 3달여 만에 청소년 및 성인을 위한 체육문화시설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특히 현재 수백 명의 대기자 명단을 보유중인 휘트니스 센터의 경우, 매일 오후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모이는 청소년으로 가득 채워져 고양시 청소년들만의 체육센터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일산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는 올해 봄학기를 맞아 청소년과 성인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체육문화 13개 프로그램(39개반)과 기타, 영어회화, 우크렐레, 플룻 등을 비롯한 12개의 교육문화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요가, 필라테스, 탁구 및 농구교실 등은 강좌수를 확대해 더욱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 5일제 수업환경에 맞춰 토요일마다 열리는 ‘놀라운 토요일(놀토)’을 신규 개설해 청소년의 전인적 성장 발달을 지원하는 다채로운 체육문화프로그램(4개프로그램 8개반/청소년농구, 방송댄스, 스포츠 클라이밍, 음악줄넘기)을 선보인다.

일산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는 앞으로도 청소년의 건전한 체육문화활동을 지원하고 심신을 단련시킬 수 있는 풍성한 체육문화프로그램을 갖추어 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청소년의 요구에 부합하는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을 확대해 청소년시설의 중심축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2014 봄학기 정규프로그램 수강신청은 현재 일산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 1층 고객도움자리(031-995-9500)와 홈페이지(www.imyouth.or.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