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10 17:00 (목)
계양구, ‘지역현안 업무 협력’ 위해 유관기관장협의회 개최
상태바
계양구, ‘지역현안 업무 협력’ 위해 유관기관장협의회 개최
  • 이강여 기자
  • 승인 2023.07.2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역철도망 연결, 계양테크노밸리 첨단산업 육성, 아라뱃길 관광 인프라 구축 등 주요 현안 공유
▲ 계양구 유관기관장협의회 개최 모습.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지난 26일 장기동 아라천 디자인큐브에서 지역의 현안 업무에 관한 유관기관 간 상호 협력을 위해 ‘7월 계양구 유관기관장협의회 월례회의’를 개최했다.이날 회의에는 윤환 계양구청장을 비롯해 관내 유관 기관장·단체장 등 10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 서울지하철 2호선, 9호선 연장 등 철도망 구축 사업 ▲ 계양테크노밸리 첨단산업 육성 ▲ 제29회 구민의 날 기념 표창 안내 ▲ 계양구 안전문화 운동 추진협의회 출범 ▲ 계양 아라뱃길 빛의 거리 조성 ▲ 국민연금 지역가입자 보험료 지원 제도 등 지역의 현안 사업이 논의됐다.윤환 구청장은 “서로 소통하고 함께 고민하면서 지역의 현안을 공유하고 함께 해결해 나가자”라며 “앞으로도 유관기관 간 소통과 협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논의의 장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Tag저작권자 © 산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김광수 기자김광수 기자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댓글 0로그인産經日報내용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0 / 400 등록
▲ 계양구 유관기관장협의회 개최 모습.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지난 26일 장기동 아라천 디자인큐브에서 지역의 현안 업무에 관한 유관기관 간 상호 협력을 위해 ‘7월 계양구 유관기관장협의회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윤환 계양구청장을 비롯해 관내 유관 기관장·단체장 등 10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 서울지하철 2호선, 9호선 연장 등 철도망 구축 사업 ▲ 계양테크노밸리 첨단산업 육성 ▲ 제29회 구민의 날 기념 표창 안내 ▲ 계양구 안전문화 운동 추진협의회 출범 ▲ 계양 아라뱃길 빛의 거리 조성 ▲ 국민연금 지역가입자 보험료 지원 제도 등 지역의 현안 사업이 논의됐다.

윤환 구청장은 “서로 소통하고 함께 고민하면서 지역의 현안을 공유하고 함께 해결해 나가자”라며 “앞으로도 유관기관 간 소통과 협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논의의 장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