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13 16:44 (일)
김정헌 인천중구청장, 마약 예방 ‘노 엑시트’ 캠페인 동참
상태바
김정헌 인천중구청장, 마약 예방 ‘노 엑시트’ 캠페인 동참
  • 이강여 기자
  • 승인 2023.06.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정헌 인천중구청장이 마약 범죄 예방 위한 노 엑시트 캠페인에 동참했다.
▲ 김정헌 인천중구청장이 마약 범죄 예방 위한 노 엑시트 캠페인에 동참했다.

인천시 중구는 김정헌 중구청장이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노 엑시트’는 마약의 위험성의 알리고 경각심을 고취함으로써 마약 투약·중독을 예방하고자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주관하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

'마약, 출구 없는 미로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또는 언론 등에 게재한 뒤, 다음 주자 2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정헌 구청장은 윤주철 인천중부경찰서장의 지명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강후공 중구의회 의장, 윤진수 중구 주민자치협의회장을 지명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마약은 출구 없는 미로와 같다. 처음부터 위험에 다가가지 않는 것만으로도 일상과 미래를 지킬 수 있다”라며 “건강한 선택으로 나와 내 가족, 친구를 지키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자”라고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도 중부경찰서 등 유관기관에 적극 협조해 마약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행복하고 안전한 중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