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48 (화)
인천 동구, 브랜드빵 출시 및 판매
상태바
인천 동구, 브랜드빵 출시 및 판매
  • 이강여 기자
  • 승인 2023.03.3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 브랜드빵 출시 및 판매
동구 브랜드빵 출시 및 판매

 인천 동구가 브랜드빵을 출시한다.

 동구는 야구공빵을 비롯한 홍국쌀소금빵, 강화쑥소금빵, 홍국크랜베리크림치즈빵, 강화쑥앙버터소금빵 등 5종의 브랜드빵을 5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야구공빵은 야구공 모양에 생크림을 듬뿍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자랑하며, 홍국쌀소금빵과 강화쑥소금빵은 일반 소금빵과 달리 밀가루보다 쌀가루 함량이 높아 고소하고 단백,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구공빵, 홍국쌀소금빵, 강화쑥소금빵 등 3종의 브랜드빵은 화수동 ‘브레드파파’에서 개당 2,50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화평동 ‘앤드아워’에서는 야구공빵과 추가 개발한 홍국크랜베리크림치즈, 강화쑥앙버터소금빵 3종을 개당 2,500~3,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브레드파파는 동구에서 19년간 운영한 토박이 제과점으로 빵 맛이 부드럽고 맛있어 입소문으로 유명한 지역 빵집 중 하나다.

 또 앤드아워는 동구 지역 내 초대형 카페로 가족과 친구 단위로 멋진 인테리어를 감상하며 커피와 빵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객석을 갖추고 있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2년 동안 준비한 동구 브랜드빵을 드디어 구민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구민뿐만 아니라 타지 사람들도 동구빵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