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04 (금)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라이프스타일 의류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라이프스타일 의류 팝업스토어 운영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3.03.2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웨어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6개 업체 참여
▲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성북구가 오는 4월 1일과 2일에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에서 ‘폴&액티브웨어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행사는 의류제조업 스마트 혁신의 허브인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와 성북패션 공동브랜드 유어즈(URZ)를 홍보하고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폴웨어(폴댄스 웨어) 등 라이프스타일 의류브랜드 6개 업체가 참여해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1층 전시판매장에서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의류는 요가복, 필라테스·플라잉댄스 의류 등 신축성이 있는 운동복이다. 2023년 신상품 확인 및 선주문, 각 브랜드별 10~30% 특별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미하 에스틸로’ 등이며, 여러 국내 디자이너의 폴&액티브웨어가 함께하는 첫 번째 팝업스토어이다. 특히 ‘미하 에스틸로’는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청년창업 지원사업의 신진디자이너 입주업체로, 센터 1층 전시판매장에도 입점되어 제품 판매 중이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성북구 보문사길 45, 02-927-7590)로 하면 된다.

한편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는 패션봉제소공인을 위한 스마트팩토리 기반시설인 공용재단실, 전시판매장, 디자인·패턴실을 갖추고 2021년 12월 개관했다. 사단법인 서울패션섬유봉제협회가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패션 디자인에서부터 유통까지 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예비)청년 창업가 입주, 시제품 제작을 위한 공동작업공간, 의류 제작 과정 교육 등 청년패션창업 인큐베이팅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가 성북패션의류산업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우리 지역 의류제조업체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관련 행사 개최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지역 기반 산업을 활성화하여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