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면목본동주민자치위원회는 오는 6월 5일면목역공원에서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꿈과 희망을 마음껏 화폭에 담아보는 ‘2012년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사생대회는 관내 유치부, 초등부(1~2학년)로 나누어 200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6월 4일까지 중랑구청 홈페이지(http://jungnang.seoul.kr)나 면목본동주민센터 전화(☎2094-6000)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참가비는 무료다
그림의 화제는 행사 당일 날 발표할 계획이며, 화법은 수채화나 아동화 등 참가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화지는 8절지로 당일 본부석에서 배부하는 종이를 사용해야 한다.
사생대회 진행도중 부대행사로 버블매직쇼와 풍선마임공연, 페이스페인팅 등의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뽀로로 등 캐릭터 인형과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하여 사생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대회 종료 후 제출된 작품에 대해 중랑미술협회 회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 우수, 장려, 가작 등으로 구분해 20여명의 입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며, 입상자는 6월 15일 중랑구청 홈페이지(http://jungnang.seoul.kr)에 게시한다. 또한 입상작품은 중랑구청 1층 로비에서 전시하고, 자치회관 홈페이지와 면목본동 소식지인 ‘느티나무’에 게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