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최근 경영본부장을 비롯하여, 평가위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평가단’간담회를 개최했다.
고객서비스 평가단은 공단이 관리 운영하고 있는 구민체육센터, 이문체육문화센터, 동대문구체육관, 정보화도서관의 이용 고객들이 공단의 서비스에 대해 직접 느낀 점을 바탕으로 토의를 통해 개선을 유도함으로써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고자 하는 제도를 말하는 것으로, 2010년 11월 2일 창단되어 공단 사업 시설에 대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 활동을 하고 있다.
간담회에서 공단은 2011년 하반기에 제기된 평가위원 건의사항에 대하여 개선 결과를 보고하였다. 또한 ‘고객서비스 평가단’정기 회의 참석, 공단 직원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공단 직원 고객서비스 현장 모니터링,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 후 건의사항 제시 등 2012년 평가위원 활동사항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이에 평가위원들은 사업장 이용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을 제시하여 공단의 개선을 요청하였다.
하영오 경영본부장은 간담회 자리에서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는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 평가단의 진심어린 의견이 필요하다”며 “공단은 평가위원들의 의견 및 건의사항의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