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8 16:37 (화)
광진구, 워커힐과 함께하는 푸드마켓
상태바
광진구, 워커힐과 함께하는 푸드마켓
  • 송준길기자
  • 승인 2012.02.2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중곡4동 주민센터에서


광진구는 29일 중곡4동 주민센터 강당에서 ‘희망 나눔의 날’행사를 갖는다.
SK네트웍스 워커힐이 후원하고 광진푸드마켓과 위탁운영기관 자양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르신, 워커힐 관계자, 자원봉사단 등 총 1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지역 내 기업체와 주민들의 자발적인 기탁과 후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광진 푸드마켓은 월 600여명의 저소득층 노인들이 이용하고 있다”며 “이번에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한 워커힐 측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따뜻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는데 동참해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진구 지역 내 기업 워커힐은 이날 행사에서 5백만원을 후원하고, 앞으로 1년 동안 매달 50만원씩 후원을 약속하는 협약식도 맺을 예정이다. 워커힐은 지난해 9월에 후원금 5백만원을 광진푸드마켓에 지원했다.
워커힐 김세대 대표는 “저소득층 노인들이 식품을 부담 없이 공급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며 “워커힐은 앞으로도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여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펼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2007년 3월에 개관한 광진푸드마켓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품 나눔 공간으로, 후원물품이나 성금을 기탁 받아 쌀, 잡곡, 라면, 세재 등 생필품을 진열해 놓고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층이 매월 1회 직접 푸드마켓을 방문해 원하는 식품을 선택하는 곳이다.
구는 거동이 불편한 이용자들을 위해 푸드마켓과 거리가 먼 동을 우선순위로 정해 매월 3회 구의2동, 중곡3동, 중곡4동에서 광진 이동푸드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식품기탁과 후원에 참여하고 싶은 기업이나 단체, 개인은 광진푸드마켓(☎499-137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