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7 12:04 (일)
조폐공사,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커플' 메달 한정 판매
상태바
조폐공사,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커플' 메달 한정 판매
  • 송혜정 기자
  • 승인 2017.07.19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조폐공사는 한류 문화상품으로 '송-송 커플 키스신 메달 세트'를 출시하고 20일부터 3주동안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한정 예약판매한다.2017.07.19(사진=한국조폐공사 제공)

한국조폐공사는 한류 열풍을 최고조로 끌어 올린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남녀 주인공역을 맡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송혜교-송준기 커플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태양의 후예 송-송 커플 키스신 메달 세트'를 제작해 오는 20일부터 3주 동안 한정 예약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태양의 후예 공식 기념메달은 ㈜솔잎엔터테인먼트가 태양의 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와 독점계약을 체결하고 조폐공사가 메달을 제조·공급하는 한류 문화상품이다.

조폐공사는 최근 송-송 커플의 결혼 소식이 발표되면서 커플의 인연을 맺어 준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송-송 커플 키스신' 등 명장면을 담은 메달을 찾는 아시아 팬들이 크게 증가해 메달을 제작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키스신 메달 세트는 키스신을 새긴 60㎜ 크기의 은메달 1종과 40㎜ 크기의 송중기·송혜교 황동메달 2종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특별한정판으로 49만원(부가가치세 포함)에 판매된다.

조폐공사 쇼핑몰에서 20일부터 8월 10일까지 선주문을 받아 제작완료시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조폐공사는 이전에 발행돼 쇼핑몰에서 현재 판매중인 송-송 메달 단품 상품도 이 기간 동안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