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7 (일)
“네 꿈을 펼쳐봐!”...지역아동센터 연합축제
상태바
“네 꿈을 펼쳐봐!”...지역아동센터 연합축제
  • 유영아 기자
  • 승인 2015.11.0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 제5회 지역아동센터 연합축제‘꿈나래 금나래’개최 - 11월 4일(수) 오후 6시 구청 금나래 아트홀에서 - 관내 지역아동센터 12개팀 140여명 아이들 참여해 댄스, 노래, 합창 등 공연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오는 11월 4일(수) 오후 6시 구청 금나래 아트홀 공연장에서 관내 지역아동센터 연합축제‘꿈나래 금나래’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12개 팀 140여 명이 참여해 한 해 동안 준비한 악기연주, 합창, 댄스, 스포츠 줄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꿈꾸는학교 지역아동센터의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함사랑, 렘넌트, 성원미디어스쿨, 사랑의 지역아동센터 등은 댄스 공연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오예스, 함께하는 사랑밭, 비전, 혜명, 신광, 푸른샘, 금천영재 지역아동센터에서는 노래, 바이올린 합주, 핸드벨, 합창 등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

또 공연장 입구에 지난 8월 진행했던 청소년 연합캠프 활동 사진 전시회를 열어 축제에 참여한 지역 주민들에게 지역아동센터가 어떤 활동을 하는지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공연 중간에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금천구 관내 29개 지역아동센터는 900여 명의 아이들에게 국어·수학 등 기초적인 학습지도, 박물관 견학 및 여름 캠프 체험 등 다양한 방과 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천구 관계자는 “올해로 5회를 맞은 지역아동센터 연합축제는 지역아동센터의 다양한 활동에 대해 주민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자리”라며 “우리 아이들이 준비한 다양한 공연을 맘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육지원과(2627-2844)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