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20 13:23 (수)
무결점 품질로 고객 감동 이어간다
상태바
무결점 품질로 고객 감동 이어간다
  • 김광수 기자
  • 승인 2015.08.3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 창원공장, 더 넥스트 스파크 양산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28일, 한국지엠 창원사업장에서 글로벌 경차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의 본격 양산을 축하하고, 완벽한 품질의 더 넥스트 스파크 생산을 위해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을 포함, 최고위 리더십이 2차 협력업체를 방문해 품질을 강조한 데 이어, 무결점 최고의 품질로 무장한 더 넥스트 스파크를 성공적으로 양산해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한편, 현재의 폭발적인 고객 반응을 계속 이어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개최된 것.

이날 행사에는, 세르지오 호샤 사장을 비롯, 제임스 김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 김형식 창원공장 본부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과 안상수 창원시장, 최충경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협력업체 대표 등 창원 지역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했다.

호샤 사장은 “새로워진 디자인, 주행 성능, 안전성, 편의성 및 경제성에 더해 완벽한 품질을 갖춘 더 넥스트 스파크를 성공적으로 양산할 수 있게 돼 기쁘고, 이를 위해 노력해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완벽한 제조 품질의 더 넥스트 스파크를 제공해 초기 폭발적인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 고객 감동을 만들어 내 국내 경차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같은 날, 창원시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성공적인 양산을 기념해 ‘한국지엠 기업의 날’을 선포하고, 27일부터 9월 5일까지 열흘간 창원 시민들과 함께 더 넥스트 스파크의 성공과 한국지엠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