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6 16:56 (일)
이천시의회 서학원 산업건설위원장,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1인 피켓 시위 진행
상태바
이천시의회 서학원 산업건설위원장,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1인 피켓 시위 진행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5.04.0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학원 의원 피켓 시위 진행 모습.
▲ 서학원 의원 피켓 시위 진행 모습.

이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이며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인 서학원 의원이 이천시 분수대오거리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하는 1인 피켓 시위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서학원 의원은 이번 시위를 통해 윤석열 대통령의 명백한 헌정질서 파괴라는 강한 비판과 함께 탄핵 필요성을 주장했다. 그는 피켓을 들고 시민들에게 나라와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대통령에 대한 신속한 탄핵 결정만이 현 시국을 타개할 수 있다며, 헌법재판소 재판관들은 정치적 압력에 흔들리지 않고 헌법과 법치주의에 기반한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번 시위에서 서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의 즉각 파면을 통해 대한민국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생각해 행동에 나섰다"며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오늘 오후 분수대오거리에서 진행된 시위는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일부 시민들은 서학원 의원의 행동에 지지를 보내는 한편, 현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도 했다.

서학원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국가를 위한 소통과 행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