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8 16:37 (화)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5.01.1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필행 현 안양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 신임 연합회장으로 선출
▲ 이필행 신임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 회장(왼쪽 두번째)과 최대호 안양시장(왼쪽 세번째) 등이 이취임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이필행 신임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 회장(왼쪽 두번째)과 최대호 안양시장(왼쪽 세번째) 등이 이취임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안양시는 지난 13일 오후 6시 30분 시청 4층 회의실에서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연합회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필행 현 안양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이 신임 연합회장으로 선출됐다. 연합회장의 임기는 2년이다.

이 신임 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각 동 청소년지도협의회와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해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정미애 전임 연합회장에게 연합회 발전과 화합 및 청소년 선도 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정 전임 연합회장은 “그동안 연합회의 성장을 위해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활동할 수 있었던 것이 큰 보람이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가 청소년들이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받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안전망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 사회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는 청소년 선도 및 보호 캠페인 등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