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8 12:02 (월)
동대문문화재단 휘경행복도서관 ‘도서관은 쿨하다’ 캠페인 동참
상태바
동대문문화재단 휘경행복도서관 ‘도서관은 쿨하다’ 캠페인 동참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4.08.1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문화재단 휘경행복도서관은 서울시 180개 도서관이 참여하는 ‘도서관은 쿨하다 : 끄고, 도서관으로(Off to Library)’ 캠페인에 동참하며 지역주민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기후 위기를 극복하고 에너지 절약을 위한 ‘도서관은 쿨하다’ 캠페인은 어린이열람실에서 8월 한 달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여름 컬러링 체험, 성건강한 콤부차 만들기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방학을 맞아 '여름 컬러링 체험'은 방학을 맞이한 가족 및 도서관 이용자들에게 독서와 함께 북캉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콤부차 만들기' 프로그램은 콤부차의 기본 발효 원리와 음료로 블렌딩 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여름 컬러링 체험' 프로그램은 어린이열람실에서 상시 진행되며 '콤부차 만들기'  프로그램은 20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휘경행복도서관 누리집 또는 문의번호(02-2249-9701)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김경욱 동대문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도서관은 쿨하다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후 위기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더운 여름 시원한 도서관 방문으로 일상 속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고 독서와 캠페인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