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8 16:37 (화)
인천 남동구,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액식 개최···‘기부에 존경과 감사를’
상태바
인천 남동구,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액식 개최···‘기부에 존경과 감사를’
  • 권구영 기자
  • 승인 2024.05.2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종효 인천남동구청장이 관내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액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박종효 인천남동구청장이 관내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액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인천시 남동구는 지난 21일 남동구청 지하 1층 문화공간 뜨락에서 ‘2024년 상반기 남동구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액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구는 지역복지 발전에 큰 도움을 준 기부자들을 예우하기 위해 2021년 본청 지하 1층에 명예의 전당을 설치하고, 매년 헌액식을 통해 후원자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번 상반기 명예의 전당에 헌액식에는 ▲ 골드 그룹 5개소 ▲ 플래티넘 그룹 4개소 ▲ 서포트 그룹 5개소 ▲ 서포트 그룹 28개소가 등재됐다.

이로써 2018년 7월 이후 누적된 후원금을 기준으로 현재까지 총 242개의 기관과 단체, 개인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골드 그룹에 등재된 사단법인 남동국가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이영재 명예회장은 “영예롭고 뜻깊은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남동구 기부자 명예의 전당에 등재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부지런한 나눔 활동으로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남동구 저소득 이웃에게 희망과 소중한 손길을 전해주신 모든 후원자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라며 “지역사회 곳곳에 사랑과 나눔의 메시지가 널리 퍼져나갈 수 있도록 남동구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