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9 16:18 (일)
옹진군, 연평면 제52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 개최
상태바
옹진군, 연평면 제52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 개최
  • 권구영 기자
  • 승인 2024.05.0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경복 옹진군수가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 문경복 옹진군수가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옹진군 연평면에서 8일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이 기념행사가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연평종합회관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연평면 부녀회 주관으로 문경복 옹진군수 등 여러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참석하신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유공자 시상,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연평초등학교 학생들과 어린이집 어린이들의 합창 및 재롱잔치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표창은 고령의 부모님을 극진한 효심으로 봉양하여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는 박진재님이 효행상을 효 사상 고양에 기여한 연평면 노인회가 노인복지기여단체상을 수상하였다.

어버이날 행사를 주관한 김영순 연평면 부녀회장은 “어버이날 경로잔치에서 어르신들을 뵙고 인사를 드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아 낳아 주시고 길러주신 모든 어버이의 거룩한 은혜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문경복 옹진군수는 “오늘 이 자리를 빌어 ‘오늘의 나’를 있게 해주신 어버이에 대한 공경과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드린다”며, “오늘 행사가 어르신들이 활기찬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을 주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옹진군에서는 100세 시대를 맞아 사회안전망 구축에 중점을 두고 맞춤 돌봄사업,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 여가복지 사업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함과 동시에 다른 지역의 우수한 노인복지시책을 벤치마킹하여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드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