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0 16:40 (일)
성남도시개발공사, 장애인의 날 기념 물품 기증 및 바자회 참여
상태바
성남도시개발공사, 장애인의 날 기념 물품 기증 및 바자회 참여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4.04.2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사 직원들이 성남시한마음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공사 직원들이 성남시한마음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성남도시개발공사는 지난 19일 한마음스토어 특별 바자회에 참여해 후원물품 기부 및 판매 수익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성남시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에서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개최한 행사로, 공사는 3383점의 물품 기부 및 현장에서 기부 물품 판매에 참여했다.

앞서 공사는 미사용 물품 재활용을 통한 착한소비 활성화를 위해 2017년부터 매년 물품 기증 캠페인을 펼쳐왔으며, 올해는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복지 증진을 위해 성남시한마음복지관과 연계해 3월 한 달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물품 기증 캠페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의류, 잡화, 도서 등 총 3383점의 물품을 성남시한마음복지관에 기부했으며, 기부된 물품은 장애인들의 손질 등 직업훈련 과정을 거쳐 19일 한마음스토어 특별 바자회에서 판매됐다.

이날 바자회에는 공사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물품 판매 등 행사를 펼쳤으며, 판매 수익금은 성남시한마음복지관에 전달됐다.

한편 성남도시개발공사는 지난해 1월 성남시한마음복지관과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해 ▲장애인과 함께하는 나들이 ▲장애인 가정 주거환경 개선 ▲자조모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