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2:14 (금)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송정동 공공복합청사 공영주차장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상태바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송정동 공공복합청사 공영주차장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4.03.2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차장,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 송정동 공공복합청사 공영주차장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기념사진.
▲ 송정동 공공복합청사 공영주차장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기념사진.

성동구 산하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은 지난 18일, 송정동 공공복합청사 공영주차장에서 성동구청 교통지도과·공단 관계자 및 성동경찰서 관계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패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안전하고 편안한 주차환경 조성’을 목표로 비상벨 설치, CCTV 교체 등 지속적인 시설물 관리를 통해 주차장 내 사고예방을 위해 노력해 왔다.

매년 성동경찰서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관내 범죄예방 구축 및 고객안전 서비스 기반을 조성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주차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작년에는 ‘서울특별시 자치경찰위원회’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게 되었다.

송정동 공공복합청사 공영주차장은 9번째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을 받은 주차장이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거점별 주요 주차장을 추가 선정하여 보행로 확보·밝은 조도·고화질 CCTV 등 주차장 내 범죄예방 시설물을 강화할 예정이다.

공단 김종선 이사장은 “이번 인증식으로 양 기관은 지속적인 유지관리의 중요성 및 기관 간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했다”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불편사항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