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6:40 (목)
지연·소연·효민·강민경, 뮤지컬 데뷔해요 '롤리폴리'
상태바
지연·소연·효민·강민경, 뮤지컬 데뷔해요 '롤리폴리'
  • 이재훈 기자
  • 승인 2011.12.0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티아라'의 지연(18)·소연(24)·효민(22), 듀오 '다비치'의 강민경(21)이 '우리들의 청춘 롤리폴리'로 뮤지컬에 데뷔한다.

공연제작사 컬쳐액트와 크리에이티브프로덕션에 따르면, 이들은 티아라의 히트곡 '롤리폴리'가 바탕인 '우리들의 청춘 롤리폴리'에서 1980년대 여고생을 연기한다.

여고생들의 우정과 사랑을 다루며 디스코 등 1980년대 유행 대중문화를 녹여넣는다. 허슬 댄스 등 공연을 방불케 하는 장면도 다수 삽입된다.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김광수(50) 대표가 그룹 'JYJ'의 김준수(24)를 앞세운 '천국의 눈물'에 이어 두 번째로 제작하는 뮤지컬이다. 이번에는 자신이 매니지먼트하는 티아라와 다비치 멤버들을 투입했다.

지연 등의 중년을 연기할 배우로는 뮤지컬 '맘마미아!'와 '캣츠'의 박해미(47)와 MBC TV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로 가창력을 새삼 인정받은 가수 장혜진(43)이 낙점됐다. 장혜진은 이 작품으로 뮤지컬에 데뷔하게 됐다.

 

 

 

록그룹 '부활'의 보컬 출신으로 '사랑할수록'의 주인공 김재희(37)와 탤런트 윤영준, 뮤지컬배우 진아라, 유보영, 김신아 등이 힘을 보탠다.

내년 1월13일부터 2월25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볼 수 있다. 뮤지컬 '맘마미아'와 '갬블러', '아이 러브 유' 등의 연출가 한진섭씨가 만든다. 뮤지컬 '친정엄마'와 '젊음의 행진', '금발이 너무해' 등의 안무가 강옥순씨가 춤을 가르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