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움직임이 즐거운’ 트롯댄스, 서킷운동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양천구민체육센터에서는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건강교육 프로그램 ‘함께 움직임이 즐거운’ 운동교실을 4월 2일부터 6월 28일까지 운영한다고 전했다.
‘함께 움직임이 즐거운’ 운동 교실은 양천보건소와 연계한 지역주민의 통합적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중 1개 이상 높은 항목을 보유한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운동교실은 근력강화운동 및 체지방 감소를 위한 서킷트레이닝운동, 음악을 활용한 트롯댄스 두 개 반으로 운영된다.
▲서킷운동교실은 매주 화, 목 14시부터 50분간 65세 미만 대상으로 운영되며 ▲트롯댄스교실은 65세 이상 어르신 대상으로 매주 수, 금 14시부터 50분간 수업이 진행된다.
신청은 ▲3월 4일부터 3월 22일까지이고 ▲3층 사무실(09시~18시)에서 선착순(각 15명)으로 신청가능하다. ▲회비는 무료이며 ▲선정된 회원은 3월 25일 양천보건소에서 체성분 측정이 진행을 통해 건강 상태를 체크한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 ‘프로그램안내’ 및 양천구민체육센터 ‘카카오톡채널’을 확인해 주시길 바라며 면역력 증가를 위한 나이에 맞는 활력 프로그램인 ‘함께 움직임이 즐거운’운동교실 에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