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9 15:23 (수)
윤환 계양구청장, 선주지동 주진입도로 개설공사 완료 현장 점검
상태바
윤환 계양구청장, 선주지동 주진입도로 개설공사 완료 현장 점검
  • 권구영 기자
  • 승인 2024.01.0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환 구청장 “현장을 면밀히 확인해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사업을 지속 추진할 것”
▲ 윤환 계양구청장 선주지동 주진입도로 개설공사 완료 현장 점검 실시 모습.
▲ 윤환 계양구청장 선주지동 주진입도로 개설공사 완료 현장 점검 실시 모습.

윤환 계양구청장이 지난 3일 계양구 선주지동 주진입도로 개설공사 완료 현장을 방문해 도로 개통을 위한 마지막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선주지동 주진입도로 개설공사는 기존 3미터의 농로를 총연장 319미터, 폭 12미터의 2차선 도로로 개설하는 사업으로, 총사업비 34억원이 투입됐으며 지난해 7월 착공한 이후 최근 공사가 마무리됐다.

당초 도로개설 이전에는 차량 교행이 안 되는 것은 물론 화재 발생 시 소방차 진입이 어려워 지역주민들이 많은 불편을 겪어왔다.

계양구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이번 사업을 추진했으며, 도로개설을 통해 장기지구와 선주지마을을 연결하고, 향후 검단~드림로간 광역도로 이용 시 본 도로를 통해 서울, 김포 방면의 접근성이 용이해지는 등 주변 지역 발전과 주민 편의 제공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환 구청장은 이날 현장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며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 결실을 맺게 돼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현장을 면밀히 확인해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