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8 16:37 (화)
시흥소방서, 센트럴병원 주부대학 수료식서 감사장 수상
상태바
시흥소방서, 센트럴병원 주부대학 수료식서 감사장 수상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3.06.2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흥소방서 센트럴병원 주부대학 수료식 감사장 수상 모습.
▲ 시흥소방서 센트럴병원 주부대학 수료식 감사장 수상 모습.

시흥소방서는 22일 센트럴병원 별관 6층 강당에서 진행된 주부대학 제9기 수료식에서 재난예방과 이재현 소방장이 감사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장은 센트럴병원 주부대학 제9기 수료식을 맞아 교육기간 동안 강의를 진행했던 강사 중 우수자를 선정하여 전달하는 것으로 이재현 소방장은 심폐소생술 이론 및 실습, 자동심장충격기 사용법, 생활 속 응급처치, 화재 안전 등 교육을 실시하여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소방장은 2020년 7월 3일부터 시흥소방서 재난예방과에서 교육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전국 최초 외국인 심폐소생술 경연대회를 개최하여 2022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우수관서 선정에 큰 기여를 하는 등 응급처치, 화재 안전 등 분야별 안전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센트럴병원 주부대학에서 여성을 대상으로 안전에 대해 교육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고 집중하여 교육에 참여하는 교육생들을 보며 더욱 열정적으로 강의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에게 안전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홍성길 서장은 “감사장을 수상한 이재현 소방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시흥시민의 행복을 위한 안전교육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