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청소년들에게 서울도시가스공사 경기지사 S.C.G 한마음봉사단이 지난해 12월 30일 고양시 소재 식당에서 함께 송년 모임을 하고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송년회와 장학금 전달은 한마음봉사단 회원들이 개별적 시간을 활용해 각자의 가스안전교육 외부 강의료를 모아 2,000,000원을 마련해 고등학교 3학년 학생 10명의 대학진학 장학금 목적으로 전달했다.
장학금 전달식에서 서울도시가스공사 경기지사(안희석 지사장)는 “훌륭하게, 올바르게, 건강하게 성장해줘서 감사하다”며 “여러분들이 사회에 첫발을 내딛고 나갈 때 어려움은 있겠지만 지금처럼 노력한다면 그 쉽게 극복 할 것이다. 여러분 모두의 노력에 감사를 표한다”고 격려했다.
서울도시가스공사 경기지사 S.C.G 한마음봉사단은 매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마다 회원 2명씩 배움누리 청소년들의 귀가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일산자이 굿샷 골프동호회 김영수 회장은 “청소년들이 훌륭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동호회 회원들의 뜻을 모아 전달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배움누리는 중학교 3학년(예비 고1) 학생을 대상으로 수시 모집 중이며 문의사항은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070-8146-7880)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