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8 16:37 (화)
고양시 일산2동, 환경미화원 격려 오찬
상태바
고양시 일산2동, 환경미화원 격려 오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3.12.3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2동 주민센터는 관내 청소용역업체인 깨끗한 도시의 미화원과 함께 지난 30일 인근 식당에서 오찬을 겸한 간담회를 가졌다.

올 겨울은 유난히 12월 초에 많은 눈이 내려 작업하기 힘들었지만 외부환경과 무관하게 맡은 바 최선을 다하고 있어 고충을 경청하고 노고에 감사하는 자리였다.

최경현 동장은 “연일 계속되는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 새벽부터 작업에 임하느라고 고생이 많다. 이럴 때 일수록 자신의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져 건강을 잃지 않도록 주의를 바란다”고 당부하였으며, “올 한 해 동안 고생하셨고 마무리 잘하시기 바라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만사형통’ 하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나누었다.

김○○ 미화원은 “항상 잊지않고 따뜻한 대접과 격려에 감사하며 사람은 주어진 분수에 맡게 직업이 있듯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외부인이 보기에는 힘들게 보일지 모르지만은 이러한 작업은 몸에 맞는 옷을 입은 것 같이 느껴져 현재의 주어진 환경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깨끗한 도시 관계자는 “소속된 분들의 작업에 불편함이 없도록 겨울철 필요한 피복과 작업도구를 지원함은 물론 후생복지 분야에도 관심을 기울여 만족스런 근무환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