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돌봄, 새콤달콤한 과일나눔행사로 마무리

KB국민은행 행복나눔 수원봉사단은 2022년 17일 금년도 12번째 행사로 수원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슬기로운 공유냉장고에 전달할 '2022 이웃 돌봄, 새콤달콤한 과일 나눔' 행사 성공리에 마무리 했다고 전했습니다.
행복나눔 수원봉사단은 KB국민은행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서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와 경기도청점이 지역사회와 함께 한다는 마음으로 기획한 행사로서 2022년도 4월부터 12회, 수원 전지역에 걸쳐서 봉사활동을 하면서 유익한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2022 이웃돌봄, 새콤달콤한 과일나눔' 행사는 수원시자원봉사센터 노슬아 대리에게서 취지와 공유냉장고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 공유냉장고에 전달할 과일등을 포장 하여 수원시에 소재하고 있는 공유 냉장고에 직접 전달하는 행사를 하였습니다.
금번 행사에 참석한 KB국민은 SME마케팅부 박가현 과장은 공유냉장고가 있다는 것은 처음 들었고, 또한 공유냉장고 사용법과 나도 직접 공유냉장고에 물건을 기부할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되었다고 하면서 조금이라도 어려운 이웃에게 좋은 물건을 지급을 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KB국민은행 행복나눔 수원봉사단 이광원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면서 2023년도에 더욱 더 즐겁게 유익한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뜻을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