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1 16:41 (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자랑스러운 경기 중소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자랑스러운 경기 중소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2.12.1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7명의 기업인 수상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자랑스러운 경기 중소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기념사진 촬영.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자랑스러운 경기 중소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기념사진 촬영.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12일 오전 10시 경과원 1층 비전실에서 2022년 4분기 '자랑스러운 경기 중소기업인상'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경과원은 지원사업에 참여한 우수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경기도의 발전에 기여한 도내 중소기업의 공로를 인정하여 이번 시상식을 마련하였다.

이번 시상식에는 (주)에이알티플러스 강기태 대표, 이오플로우(주) 김재진 대표, (주)해피업 김지영 대표, (주)에이치비글로벌 양대열 대표, (주)디엠코 양창원 대표, (주)이랑텍 이재복 대표, (주)옥서스 이태수 대표 등 총 7명의 기업인이 수상하며 자리를 빛냈다.

시상식 이후에 수상자들은 경과원의 유승경 원장 및 관계자들과 함께 간담회를 가졌으며 중소기업 지원제도, 기업 경영에 따른 애로사항 등에 관한 의견을 나누었다.

유승경 경과원 원장은 "중소기업인 여러분이 기업 경영을 통해 경기도의 경제 발전을 이끌어 가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도내 중소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자랑스러운 경기 중소기업인상'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혁신기획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