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0 16:18 (일)
부평구노인복지관, 18개 행사 성황리 종료
상태바
부평구노인복지관, 18개 행사 성황리 종료
  • 이강여 기자
  • 승인 2022.12.0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평구노인복지관,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문화생활 공연 후 기념사진 촬영.
▲ 부평구노인복지관,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문화생활 공연 후 기념사진 촬영.

부평구 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의 청춘의 삶을 응원하고 함께 공감하면서 참여하는 다양하고 풍요로운 18개 행사를 10월 경로의 달에 시작하여 11월까지진행하여 높은 참여와 호응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교육 및 서비스분야 행사는 ▲보이스 피싱 예방 연극 ▲청춘의 삶을 찾는 백세대학 ▲사랑愛 담은 컬러링북 ▲아는 Know인 하는 老인 ▲신나는 예술여행, 여기는 행복해 ▲내가, 부평☆스타 노래자랑 ▲富유하고 平온한 특화서비스 ▲Know-人 이라 너무 좋아 공모전 ▲백세건강‘로하스’식생활 교육 ▲훈훈한 쌀국수‘쉐프 DAY’ 등 10개 사업이다.

경로당 및 일자리분야 행사는 ▲어르신과 함께 하는 문화생활 ▲존엄한 삶을 위한 웰다잉 교육 ▲경로당 임원 역량강화 워크숍 ▲켈라그라피로 통하는 오순도순 ▲평온한 일상 기록 老年을 담다 ▲友情을 배달합니다. 사랑의 집배원 ▲NO老 액티브 시니어 사진 공모전 ▲NO老族은 카페 아띠로 오세요. 등 8개 사업에 총 18개 프로젝트를 추진했다.

김동수 부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기회를 통해 富유하고 平온함을 드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청춘의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오는 12일 ‘세상에서 가장 부유하고 평온한 날’ 개최하여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과 참여로 보람되고 명예로운 상을 수상하는 후원자, 자원봉사, 공모전 입상자를 표창하고 그간의 노고에 대하여 위로하는 축하공연의 자리를 마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