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6 17:31 (목)
고양시, 오는 11일 ‘청년드림Day’ 개최
상태바
고양시, 오는 11일 ‘청년드림Day’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3.12.1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기술교육센터의 청년유망직종 교육과정과 비전 설명 자리 마련

고양시는 오는 11일 고양일자리센터에서 청년드림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14시부터 경기도지원 직업훈련기관인 경기기술교육센터와 함께 청년들의 진로설정을 돕고자 ▲스마트 네트워크 ▲피부 에스테틱 ▲디스플레이 시스템운용 ▲전산응용 CAD설계 ▲웹콘텐츠 디자인 등 청년층 선호 유망직종 5개 교육과정 내용 소개와 비전에 대해 설명회를 갖는다.

이번 교육은 내년 2월부터 고양시에 인접한 두원공과대학 파주캠퍼스에서 6개월에서 1년 과정으로 진행된다. 교육훈련비는 전액무료고 소정의 훈련수당과 기숙사,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두원공과대학 파주캠퍼스 교수진들이 직접 참여해 해당 교육과정을 상세히 설명해 미래유망직종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경기산업기술교육센터 수료생들의 작품전시와 시연도 경험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과정 설명회는 한해의 마무리 달인 12월에 진로결정을 앞두고 고민 중인 청년층들이 관심을 가져볼 만한 지역 청년들의 직업진로에 대한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청년드림데이 행사는 오전 10시에는 농협과 함께하는 멘토_멘티 운영과 16시에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현장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고양일자리센터 블로그(blog.naver.com/goyang_jo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